‘이랜드 양광가정교사’대상 가동

작성자: 은혜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01-09 11:44:21    조회: 108회    댓글: 0

연변대학 ‘이랜드 양광가정교사’대상이 일전에 연변대학에서 가동됐다.

연변대학에 다니는 9명의 ‘양광반’졸업생이 자원적으로 이랜드 가정교사팀을 무어 연길시와 고향의 빈곤가정 중소학생들에게 무상으로 가정교사 봉사를 펼치게 된다.

중국이랜드집단 사회책임부 경리 윤성철, 성자선총회 부비서장 풍조강, 주자선총회 한철룡 비서장 등 해당 부문의 책임자들이 자리를 함께 한 가운데 주자선총회의 한철룡 비서장은 “‘이랜드 양광가정교사’대상은 ‘이랜드 양광조학’프로젝트의 확장으로 된다.”면서 “주자선총회에서는 2012년부터 이랜드집단과 합작하여 이랜드조학대상을 가동한 이래 연변지역에서 1750명의 빈곤 고중생에게 도합 1530만원의 조학금을 지급하였다.”고 피력했다.

‘이랜드양광가정교사’대상은 이랜드 ‘양광반’을 졸업하고 대학에 다니는 학생들이 학기중과 방학기간에 빈곤가정의 중소학생들의 학습을 무상으로 도와주는 활동이다.

료해한 데 따르면 연변대학 ‘이랜드양광가정교사’팀에서는 향후 더 많은 ‘양광반’의 학생들을 동원하여 빈곤가정의 중소학생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해주게 된다.

차순희 기자

 

​출처: http://www.iybrb.com/news_vew.aspx?id=6275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