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 학교 안전 사업 포치

작성자: 은혜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03-14 09:52:23    조회: 125회    댓글: 0

13일, 전 주 학교 안전 사업회의가 주교육학원에서 소집됐다.


회의는 성, 주 교육사업회의 정신을 관철, 시달하고 지난해 학교 안전 사업을 총화하며 올해의 중점임무를 포치하고 사상을 일층 통일하고 ‘평안.안정.조화의 교정’ 건설활동을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전 주 교육분야의 안전, 융합, 안정을 보장하는 데 취지를 뒀다.

2017년, 우리 주 각 현시 교육행정부문 및 각급 각 류형 학교의 광범한 사생들의 공동노력하에 교정안전과 사생안전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체제, 기제 건설에 착수하여‘평안.안정.조화의교정’ 을 건설하는 것을 핵심으로 삼아 교정안전교육과 안전응급대피훈련을 착실히 강화하고 각 류형의 학교에서 돌발한 공공사건에 대응하는 사생들의 능력을 제고함으로써 전 주 각급 각 류형의 학교 교정 안전과 안정을 유력하게 보장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올해는 ‘주 안전생산 책임 심화의 해’이다. 전 주 교육분야에서는 19차 당대회의 ‘안전생산에 관한 요구 포치’를 지도로 하고 성 교육청의 교정 안전 사업요구를 시달하며 ‘안전을 제일로 하고 예방을 위주로 하며 꾸준히 틀어쥐고 경종을 울리는’는 방침을 견지하고 첫번째 고리를 부각시키고 제1책임을 시달하며 가장 중요한 임무를 참답게 틀어쥐여야 한다. 안전책임을 명확히 하고 책임시달을 틀어쥐며 대오건설을 틀어쥐고 안전우환조사처리 사업을 틀어쥐며 선전교육을 틀어쥐여야 한다.


류서연 기자


​출처:http://www.iybrb.com/news_vew.aspx?id=64383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