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교 100주년 맞으며 뜻깊은 유치원 졸업식

작성자: 은혜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07-10 20:30:31    조회: 84회    댓글: 0

심양시우홍구오가황조선족소학교 유치원 제21기 졸업식 진행



2018년 건교 100주년을 맞으며 심양시우홍구오가황조선족소학교 유치원은 지난 6월 29일 제21기 졸업식을 진행했다.


 

정길순 원장의 졸업생명단 공포와 축사, 졸업증서와 기념품 발급, 졸업생 대표 발언, 학부모 대표 발언, 중소반 어린이들이 언니오빠들에게 꽃송이 선물 등 감격적인 순간들은 졸업식 참가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학부모들은 유치원에 축기(锦旗)를 증정하여 4년 동안 어린이들이 행복한 요람 속에서 밝고 씩씩하며 다재다능하게 성장하고 우리 민족문화와 풍속습관을 이어나갈 수 있음에 고마움을 표했다.


기쁨을 감추지 못한 어린이들은 그동안 유치원에서 알차게 익혀온 재주를 한껏 뽑냈다. 전통무용, 현대무, 무술, 랑송, 이야기, 사교무 등으로 다채롭게 장식된 무대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졸업반의 노래와 춤, 집체랑송은 졸업식장의 분위기를 고조로 끌어올렸다. 학부모들은 어느새 훌쩍 커버린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감격을 금치 못했다.






공연을 이어 환락의 물놀이축제로 행복하고 즐겁고 뜻깊은 유치원 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


사진 정길남 글 황영민 특약기자








출처:http://kr.lnd.com.cn/News/Details/146400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