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남구조선족학교 유치원 졸업식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07-03 12:28:44    조회: 176회    댓글: 0
 

본사소식 6월 29일, 혼남구조선족학교 유치원에서는 41명 대반 어린이들의 졸업식을 진행하였다.


대반 어린이들은 박사복을 입고 최선자 원장선생의 손에서 생애 첫 졸업증서를 받아안았다. 41명 대반 어린이들은 무대 위에서 관객들에게 름름한 자태를 보여주었다. 졸업생들은 <졸업시>를 랑송하였고 <졸업가>를 불렀다. 이어 대1반 어린이들이 준비한 <기계춤>과 힙합댄스, 대2반 어린이들이 준비한 <치어리더춤>과 <장고춤>은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대1반 학부모들의 시트콤, 대2반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준비한 무대도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중반과 소반 어린이들도 대반 언니, 오빠들이 꽃길을 걷길 바라며 여러가지 무대를 선사, 그들의 귀여운 춤사위와 유치원 교사들의 깜짝 무대는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대1반의 동화극 <토끼전>, 중반과 대반 어린이들이 준비한 손풍금 연주는 유치원의 교학특색을 충분히 체현하였다.


대반을 이끌어온 두 반주임은 곧 다가올 리별을 아쉬워하며 아이들을 만나 행복했고 학부모의 지지와 리해, 신임이 큰 동력이 되였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학부모 대표는 “선생님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보살핌을 받아 어린이들이 행복한 유치원생활을 보냈다. 선생님들의 로고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백일정 기자


출처: 료녕신문 http://kr.lnd.com.cn/News/Details/146214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