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황소학교 유치원 특색있고 다양한 3.8경축행사 진행

작성자: 은혜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03-13 10:29:16    조회: 193회    댓글: 0


본사소식 지난 3 9일 심양시 우홍구오가황조선족중심소학교 유치원에서는 어린이들이 어머니와 할머니를 사랑하는 감정을 키우고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활동에 참가하는 능력을 양성하는 취지에서 특색있고 다양한 친자경축활동으로 '3.8'국제로동부녀절을 맞이했다.




먼저 '3.8'절의 유래를 간단히 소개하여 어머니와 할머니의 수고를 알고 존경해야 함을 알게 했다. 이어 어린이들은 노래 세상에서 엄마가 제일 좋아요”(世上只有妈妈)와 민요를 부르면서 어머니, 할머니, 외할머니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달했다. 




담임교사들은 사전에 아버지위챗방을 만들어 아버지들이 보내온 축하메시지, 한국에서 보내온 동영상을 방영했다. 뜻밖의 선물을 받은 어머니들은 놀랍고 기뻐하면서 행복의 눈시울을 적시였다. 탁아반 어린이들은 집에서 어머니를 도와 일하는 장면을 록화해서 함께 보았다.





 

나중에 친자가 함께 우리 집을 사랑해요그림을 그리면서 가정의 따뜻함을 느끼고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동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활동은 어린이들이 어머니의 수고와 위대함을 알게 하고 실제행동으로 부모의 사랑에 보답하는 동기를 불러일으키는 한차례 좋은 정감교육활동이였다.






이날 어머니들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한떨기 꽃이였다.


황영민 특약기자  사진 정길남


출첨:http://kr.lnd.com.cn/News/Details/1384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